Enter
                    
                
                
                '국민 남동생' 여진구, 이제는 '나라 지키는' 카투사로
 배우 여진구가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나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특히 그는 까다로운 어학 능력과 신체 조건을 통과해야 하는 카투사(KATUSA)에 최종 선발되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여진구는 오는 12월 15일 입대해 약 1년 6개월간 미군에 배속된 한국군으로서 복무할 예정이다. 1997년생으로 올해 만 28세가 된 그가 더 이상 입대를 미루지 않고,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당연한 책무를 다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영특하고 반듯한 이미지에 걸맞게 '엘리트 군인'의 길을 선택한 그의 행보에 응원의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여진구는 입대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며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했다. 그는 최근 열린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현장에서 직접 쓴 손편지를 낭독하며 자신의 입으로 직접 군 복무 계획을 밝혔다. 그는 편지를 통해 "잠시 여러분과 떨어져 있는 동안 더욱 단단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약속하며, "몸도 마음도 더욱 건강하게, 그리고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여러분 앞에 설 것"이라는 다짐을 전해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소속사 역시 공식 입장을 통해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현장 방문 자제를 정중히 요청하는 한편,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당부했다.

이번 입대는 여진구가 배우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가운데 결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는다. 그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아 아시아 전역을 순회하는 특별 팬미팅 '블랭크스페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자카르타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청두, 상하이,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뜨겁게 교감했으며, 지난 1일 서울 팬미팅을 끝으로 화려했던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처럼 뜻깊은 활동을 마무리한 직후, 팬들과의 약속을 뒤로하고 곧바로 국방의 의무에 나서는 그의 책임감 있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아역 배우로 시작해 '국민 남동생'으로 불리며 성장했고,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대 남자 배우로 우뚝 선 여진구. 그의 1년 6개월간의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는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지만, 동시에 그의 다음 챕터를 기대하게 만드는 시간이기도 하다. 그가 팬들과 약속했듯, 군 복무라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내면과 깊어진 연기력으로 돌아올 그의 모습을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약 18개월 후, 더욱 늠름한 모습으로 우리 곁에 돌아올 배우 여진구의 빛나는 2막이 기대된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