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유방암 투병 후 드디어…박미선, '유퀴즈' 통해 방송 복귀 날짜 확정
코미디언 박미선의 근황이 동료들의 따뜻한 대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9일, 가수 양희은과 배우 선우용여가 함께한 유튜브 콘텐츠에서 박미선의 이름이 언급된 것이다. 이날 양희은은 남편의 생일을 맞아 일본 후쿠오카로 당일치기 스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며, "예전에 미선이(박미선)와도 그런 식으로 다녀온 적이 있다"고 말해 두 사람의 돈독한 친분을 엿보게 했다. 이에 선우용여는 "우리 셋이 함께 여행을 가자"고 화답하며 박미선을 중심으로 한 세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이들의 대화는 박미선이 연예계 동료들 사이에서 어떤 존재인지를 명확히 보여주었다. 제작진이 양희은과 선우용여의 의외의 친분에 대해 묻자, 두 사람은 망설임 없이 "중간에 미선이가 있다"고 입을 모았다. 선우용여는 박미선과 함께 일하며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양희은의 모습에 반해 좋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양희은 역시 조혜련, 김지선 등 다른 동료 코미디언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모두가 서로를 밀어주고 도와주며 치열하게 살아간다"고 덧붙였다. 이는 박미선이 단순히 개인적인 친분을 넘어, 동료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구심점이자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대목이다.

이처럼 동료들의 대화 속에서 따뜻한 근황이 전해진 박미선은 사실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는 힘든 시간을 보냈다.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야 했기에, 팬들과 대중의 걱정은 커져만 갔다. 그의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그리워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던 가운데, 지난 17일 마침내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그의 방송 복귀가 공식화된 것이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그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제 곧 브라운관을 통해 다시 박미선을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그의 복귀 무대가 될 '유 퀴즈 온 더 블럭' 해당 방송분은 다음 달 중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유방암이라는 큰 시련을 이겨내고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그가 어떤 진솔한 이야기와 변치 않는 웃음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힘든 시기에도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동료들의 든든한 우정과 대중의 따뜻한 기다림 속에서, 박미선은 제2의 전성기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딜 준비를 마쳤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