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K팝 원망했다"…SM 12년 연습생 출신 '골든' 이재, 충격 고백

가장 주목받는 인물은 단연 '골든' 신화의 주인공 이재다. 그는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8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월드투어급 일정을 소화하는 현재의 근황과 함께, 긴 무명 시절의 아픔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전 항상 연습생이었다"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와 함께 12년간 연습했지만 끝내 데뷔하지 못했던 과거를 회상한다. 데뷔 불발 이후 K팝에 상처받고 원망했던 마음과 '어린 이재'에게 느꼈던 미안함을 고백하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지미 팰런쇼' 라이브 당일 목소리를 잃었던 아찔한 비하인드와 레드벨벳 'Psycho', 에스파 '아마겟돈' 등 히트곡 작곡가로서의 면모도 공개한다.

데뷔 35주년을 맞은 '황제' 신승훈은 살아있는 전설의 음악 인생을 펼쳐 보인다. 누적 앨범 판매 1700만 장, 7연속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의 소유자인 그는 세월을 비껴간 듯한 목소리로 신곡 'She was' 라이브를 선보인다. 데뷔 전 노래 아르바이트만으로 7천 통의 팬레터를 받았던 '대전의 스타' 시절 이야기부터, 유재석의 신인 리포터 시절을 생생하게 기억하는 에피소드까지 흥미로운 과거를 소환한다. 오랜 시간 광고와 예능 출연을 자제하며 지켜온 가수로서의 소신과 함께 "아름다운 하강을 준비했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묵직한 울림을 더한다.
12년간 '아침마당'을 이끌어 온 김재원 아나운서는 30년 방송 경력의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생방송 3,300회, 1만 명의 출연자를 만난 경험을 바탕으로 '대화 잘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한편, 전설의 방송사고 '녹는 울라프' 사건의 전말을 밝힌다. 명예퇴직 후 자신을 둘러싼 '300억 자산가설' 등 여러 소문의 진실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어머니를 일찍 여읜 애틋한 가족사와 매일 새벽 마포대교를 걸어서 출근했던 치열했던 일상을 공개하며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