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원빈 조카' 한가을, 2년간 숨겨온 비밀 병기였다?

한가을은 지난 2022년 가수 남영주의 뮤직비디오 '다시, 꿈'으로 연예계에 첫발을 디뎠다. 당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그녀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라고 소개했지만, 그 누구도 그녀가 원빈의 조카라는 사실을 짐작하지 못했다. 데뷔 초부터 '원빈의 조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지 않고 오롯이 자신의 실력으로 평가받고자 했던 그녀의 행보가 돋보이는 대목이다.
이후 한가을은 지난 9월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정식 데뷔했다. 극 중 마론제과 마케팅팀 인턴 장예진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묵묵히 작품 활동에 집중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그녀의 노력이 이번 '가족 관계 공개' 소식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21일 "한가을은 원빈 친누나의 딸로, 3촌 관계의 친인척이 맞다"고 밝히며, 본명이 황가을임을 덧붙였다. 이로써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한가을의 가족 관계가 명확히 드러나게 되었다.
이번 소식은 한가을에게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원빈의 조카'라는 수식어가 주는 기대와 부담감을 동시에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데뷔 2년 차에 접어들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삼촌의 후광에 기대기보다는 '배우 한가을'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중은 이제 '원빈의 조카'라는 흥미로운 배경을 넘어, 한가을이 앞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이며 성장해 나갈지 더욱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이다.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