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신서유기'에 이미 얼굴 노출? 은지원 아내, 정체는 바로 '이 사람'

은지원은 지난 6월, 9살 연하의 스타일리스트와 재혼 소식을 알리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시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테디베어 톤의 여자", 즉 '테토녀' 스타일이라 칭하며 "강한 여자에게 끌리는 편"이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솔직하게 밝혔다. 또한 "이제 애견남으로 살겠다. 와이프에게 충직한 남편이 되고 싶다"는 다짐을 통해 결혼 생활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보여주었다. 결혼 후에도 "쓰레기는 내가 버린다. 무거운 것도 있을 수 있고, 아내가 다칠 수도 있으니까"라며 다정하고 배려심 깊은 남편의 면모를 드러내, '은초딩'이라는 별명으로 익숙했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인연은 오랜 시간 함께 일하며 자연스럽게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수근은 '케냐 간 세끼'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고급 화장품을 써보라고 하더라. 스타일리스트가 이렇게까지 챙겨주나 싶었다"고 말해, 당시에도 두 사람의 관계가 심상치 않았음을 짐작하게 했다. 은지원은 "그땐 연인 전이었는데 팬티까지 챙겨줬다"고 농담을 던지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수근은 "제수씨를 오래 봐서 잘 알고 있다. 설마 했는데 기사가 나왔더라. 결국 가장 가까운 사람이었던 것"이라며 놀라움을 표했고, 은지원은 "돌아다니며 미팅 같은 건 안 했다"는 현실적인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는 목소리가 높았다. 특히, 과거 '신서유기' 촬영 중 스태프들과 식사하는 장면에서 예비 신부의 얼굴이 노출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으며, 수년간 은지원의 스타일리스트가 단 한 명이었다는 사실 역시 이러한 추측에 힘을 실어주었다.
신동엽이 "비공개로 했지만, 공개적으로 축하받을 일 아니냐"고 묻자, 은지원은 "아내와 합의하에 조용히 하기로 했다. 아내가 칭찬받는 걸 쑥스러워해서 우리다운 방식으로 가족식만 했다"고 답하며 아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은초딩'의 장난기 대신 한층 성숙해진 '애견남' 남편의 모습을 보여준 은지원은, 재혼을 통해 '소박한 행복'을 찾았음을 증명하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그의 새로운 출발은 화려한 연예계 생활 속에서도 진정한 사랑과 안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되고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