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이현이, 요알못 탈출 선언.."배달 그만"

방송은 ‘더 맛있는 인천’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세 사람은 흔히 알려진 인천 차이나타운이 아닌, 현지인들이 찾는 ‘진짜’ 로컬 중국 음식점들을 발굴하는 여정을 시작했다. 이들이 향한 첫 번째 장소는 일반적인 중화요리집과는 결이 달랐다. 전현무는 식당 내부와 메뉴를 살펴보던 중 “짜장면, 짬뽕이 없다”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식당 사장은 “정통 중국요리를 하자는 생각으로 시작했다. 정통이면 달라야 한다”며 메뉴 구성에 대한 철학을 밝혔다. 이 같은 설명에 출연진들도 고개를 끄덕이며 이해를 표했다.
이어 사장은 대표 메뉴로 고기완자, 바지락볶음, 새우튀김 등을 추천했다. 잠시 후 요리가 나왔고, 이현이는 첫 입을 먹자마자 “맛있는 걸 먹으니 남편과 아이가 생각난다”며 가족을 떠올렸다. 그런 그녀에게 곽튜브가 “집에서 요리는 하시냐”고 묻자, 이현이는 “요리를 못 한다. 완전 똥손이다. 그런데 계속 배달 음식만 시켜 먹을 수는 없어서 최근에 요리를 시작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오랜 시간 '요알못'으로 통하던 이현이의 요리 도전 고백은 의외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공감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과거 함께 방송을 했던 ‘흑백요리사’ 임태훈 셰프의 동파육 요리 실력을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태훈이가 예전에 하던 그 동파육 맛이 요즘은 변했다”고 농담 섞인 폭로를 하며 분위기를 띄웠고, 급기야 임태훈과 전화 연결까지 시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임태훈 셰프의 반응과 두 사람의 유쾌한 통화 내용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의 먹방 여행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전현무, 곽튜브, 이현이는 중국 음식점 이후 또 다른 숨은 맛집을 찾아 나섰고, 제철 식재료인 냉이를 곁들인 봄 주꾸미 요리를 만났다. 특유의 산뜻함과 쫄깃함으로 세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은 봄 주꾸미는 이날 여정의 화룡점정이 됐다.
‘전현무계획2’는 다양한 지역의 숨은 맛집을 찾아가며 출연진들이 직접 음식을 맛보고 사람들과 교감하는 ‘길바닥 먹큐멘터리’로, 현실적이고 친근한 접근 방식이 매주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흔한 관광지 중심의 먹방이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진짜 찾는 로컬 식당 중심으로 구성돼 신선함을 더했다.
방송 말미에는 이현이의 요리 초보 탈출기가 앞으로 또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으며, 전현무와 곽튜브의 유쾌한 케미도 여전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전현무계획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