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이
                    
                
                
                얼굴 피멍 든 채 나타난 UFC 6위…“캐나다서 집단 폭행 당했다” 충격 고백
 UFC 페더급 랭킹 6위에 빛나는 현역 강자 아놀드 앨런이 훈련을 위해 찾은 캐나다 몬트리올 길거리에서 폭행당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앨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멍투성이가 된 얼굴을 직접 공개하며, 이번 사건이 단지 프랑스어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황당한 이유에서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몬트리올에서 훈련 중인데, 프랑스어를 쓰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러 명에게 공격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얼굴에 남은 상처가 그 증거라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격투기 선수가 전문 훈련지에서 어이없는 시비에 휘말려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UFC 페더급 랭킹 6위에 빛나는 현역 강자 아놀드 앨런이 훈련을 위해 찾은 캐나다 몬트리올 길거리에서 폭행당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앨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멍투성이가 된 얼굴을 직접 공개하며, 이번 사건이 단지 프랑스어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황당한 이유에서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몬트리올에서 훈련 중인데, 프랑스어를 쓰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러 명에게 공격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얼굴에 남은 상처가 그 증거라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격투기 선수가 전문 훈련지에서 어이없는 시비에 휘말려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이번 사건은 그가 세계적인 명문 체육관인 '트라이스타 짐'에서 훈련하던 중에 발생했다는 점에서 더욱 아이러니하다. 앨런은 UFC 내에서도 손꼽히는 전략가 피라스 자하비의 지도를 받으며 기량 향상을 위해 캐나다로 떠났지만, 정작 옥타곤이 아닌 길거리에서 실전 싸움의 피해자가 된 셈이다. 자신의 기량을 갈고닦기 위해 찾은 곳에서 오히려 폭력의 대상이 되었다는 점은 프로 파이터로서 상당한 자존심의 상처와 함께 심리적인 충격을 안겼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건이 그의 훈련 계획과 향후 경기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앨런이 폭행 사건에 연루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은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과거 영국 입스위치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바 싸움에 휘말려 5개월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전력이 있었던 것이다. 당시 그는 여자친구를 보호하려다 벌어진 일이었으며 공공장소 폭행 혐의를 인정했다고 알려졌다. 비록 정당방위의 측면을 주장했더라도, 프로 격투기 선수가 또다시 폭력 사건의 중심에 섰다는 점은 그를 향한 여론에 긍정적이지만은 않다. 이번 몬트리올 사건이 쌍방의 다툼이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 신중론이 제기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앨런은 20승 3패의 뛰어난 전적을 보유한 페더급의 실력자이지만, 지난해 7월 기가 치카제에게 승리를 거둔 이후 약 1년 반 동안 경기에 나서지 않으며 '은둔의 파이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10년 커리어 동안 드물게 2022년 한 해에만 두 번의 경기를 치르며 댄 후커와 캘빈 케이터를 연달아 꺾고 최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지만, 이후 긴 공백기를 가졌다. 오랜 침묵을 깨고 훈련 복귀 소식을 알린 그가 또다시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면서, 그의 옥타곤 복귀는 다시 안갯속에 빠지게 됐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